Student Internship Opportunity at Korea Foundation

국민과 함께하는 세계 수준의 공공외교 전문기관을 꿈꾸는 한국국제교류재단이
공공외교의 첨병이 될 젊고 패기 있는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.

1. 누가 지원가능한가요?
  ○ 국내외 대학 또는 대학원에 재학 중이거나 입학이 확정된 분은 누구나 KF 학생인턴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.
  ○ 최대 60일간 근무가 가능하신 분이어야 합니다.
  ○ 오피스프로그램(한글, 워드, 엑셀, 파워포인트 등) 능숙자와 영어 능통자를 우대합니다.

2. 근무조건은 어떤가요?
  ○ 전일근무(09:00~18:00, 월-금)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협의를 통해 격일근무(일주일에 3일 이상), 반일근무(하루 4시간)도 가능합니다.
  ○ 학생인턴은 근무기간 만료 1주일 전에 인턴십 결과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  ○ 학생인턴이 인턴십 결과보고서를 제출한 경우, KF는 학생인턴에게 인턴십 확인서를 발급합니다.
  ○ 급여는 고용노동부 최저임금 고시 및 KF 관련 기준에 의거, 지급합니다..

3. 언제, 어떻게 지원하나요?
  ○ 이메일(intern@kf.or.kr)을 통해서 아래 서류를 상시 접수합니다. 관련 문의가 있을 경우 동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 - 개인정보 수집·활용 동의서 (붙임 참조)
    - 정의 지원서 (붙임 참조)
    - 자유형식의 이력서

4. 채용결과는 언제 알려주나요?
  ○ 재단에서 학생인턴 수요가 발생할 때 수시로 채용하기 때문에 일정시점에 채용여부를 통보하기는 어렵습니다. 그러나 가급적 인턴근무 희망일로부터 1주일 전에 채용여부를 알려드립니다.  

댓글